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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GS25, 점보 도시락 인기에 앱 유입 성과까지

모델이 GS25에서 점보 도시락 컵라면과 팔도 도시락 컵라면을 들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지난 5월 대용량 컵라면 '점보 도시락'이 큰 인기를 끌면서 자체 앱 '우리동네GS'의 가입자 수까지 늘어났다고 20일 밝혔다.

 

'점보 도시락'은 GS25가 5월 31일 처음 출시한 초대형 컵라면이다. 전체 중량이 729g으로 기존 팔도 도시락 86g 대비 8.5배 많고, 가로와 세로 사이즈가 27.8cm, 33.5cm에 달한다. 출시 약 3일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 5만여 개가 빠르게 소진됐다.

 

출시 후 GS리테일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앱에 가입한 회원수는 직전 동기 대비 48.2% 증가했다. 점보 도시락의 재고를 확인하고 구매하기 위해 가입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사각형 컵라면인 팔도 도시락 매출도 덩달아 크게 증가했다. GS25가 5월 31일부터 6월 18일까지 약 3주간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기존 팔도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7.7% 신장했으며,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도 40.6% 증가했다.

 

GS25는 고객이 점보 도시락을 구매하면서 두 상품을 비교해 보기 위해 팔도 도시락을 같이 구매하거나 점보 도시락이 없어 팔도 도시락이나 다른 컵라면으로 대신 구매한 것이 매출에 반영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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