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SSG닷컴, 1·2인 가구 겨냥한 소포장 먹거리 행사

SSG닷컴에서 1,2인 가구 고객을 겨냥한 행사가 진행된다. /SSG닷컴

SSG닷컴이 22일부터 일주일간 소포장·간편 먹거리를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 또는 'N+1' 혜택을 적용한다.

 

신선식품에서는 소포장 과일과 손질된 채소를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쌀은 2kg, 4kg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해 30%까지 할인하며 계란 또한 6~12구 위주로 가져와 혜택가에 판매한다.

 

낱개포장, 소단량 가공식품도 엄선했다. 주소지 권역에 따라 가정간편식(HMR)과 면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100g 내외의 한 끼 분량 상온 밑반찬과 냉동식품은 1+1 혹은 2+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혼술과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안주류와 베이커리, 카페 상품도 엄선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 '새벽배송'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를 고려해 '2만원의 행복'을 콘셉트로 매일 다른 특가 상품 5~6가지를 합산 금액 2만원대에 맞춰 제안한다.

 

윤미주 SSG닷컴 그로서리마케팅 파트장은 "소포장 상품과 간편 먹거리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1·2인 가구를 사로잡을 수 있는 상품과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