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로제 '컬러 아이라인' 국내 첫 소개…신세계百, 시미헤이즈 팝업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시미헤이즈뷰티 팝업스토어 매장 사진 /신세계

할리우드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 시미(SIMI)와 헤이즈(HAZE)가 론칭한 '시미헤이즈 뷰티'가 한국에 선을 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7월 19일까지 강남점 3층 분더샵 팝업스테이지와 분더샵 청담점에서 '시미헤이즈 뷰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021년 론칭된 색조 브랜드 시미헤이즈 뷰티는 론칭 후 K-POP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이템, 인플루언서들의 직구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았으나 해외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었다.

 

팝업스토어는 시그니쳐 아이템인 '아이플레이', '벨벳 블러 매트 립 밤'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플레이' 라인은 눈에 붙이는 스티커로 녹거나 지워질 걱정 없는 제품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 반짝이는 크리스털 큐빅 등을 활용해 유니크한 스타일 연출할 수 있어 여름 시즌 바캉스 룩에 제격이다.

 

또 '벨벳 블러 매트 립 밥'은 무광 립스틱에 수분감이 더해진 제품으로 쿠션처럼 부드러우면서 높은 지속력을 보이는 독특한 질감의 아이템으로 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되는 립 밤은 글로우 케이스 키체인과 함께 패션 키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