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百, '마르크 메크르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마르디 메크르디 플래그십 스토어가 3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공식 운영을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30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 '마르디 메크르디'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2018년 론칭된 프렌치 감성의 영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연 매출 450억원을 기록했으며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2곳은 월 20억원의 매출고를 올리고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 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프라인 최다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마르디 메크르디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 제품들은 물론,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인기 핸드백 라인 '르삭'과 '에떼 플립플랍', '레제르 스니커즈' 등의 슈즈 라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수베니어(Exclusive Souvenir)' 상품들과 지난 26일 온라인에서 공개한 '마르디 메크르디×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오픈 기념 증정 이벤트도 연다. 마르디 메크르디 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매일 약 400명의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레인부츠', '티셔츠', '스크런치(곱창 머리끈)', '핸드 타월' 등을 증정한다.

 

매일 약 80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익스클루시브 수베니어 티셔츠'를 비롯해, '카드 미러(휴대용 거울)', '헤어 리본핀', '르삭 하트백'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