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티몬, 브랜드 패션 상시 할인하는 '브랜드와울렛' 개설

티몬이 브랜드 패션 수요가 계속 커지는 데 따라 전문관을 열었다. /티몬

티몬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엄선, 할인판매 하는 상시 전문관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했다고 4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올 2분기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44% 신장하는 등 계속 수요가 커지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브랜드와울렛은 '놀라운(Wow) 가격으로 만나는 패션 브랜드 아울렛(Outlet)'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의류관 ▲스포츠패션관 ▲패션잡화관으로 구성했다.

 

하루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는 '오늘의 BIG 행사관'과 인기 명품을 큐레이션한 '해외명품관', 신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신규 브랜드관' 등 특별 카테고리관도 마련했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다변화된 고객 니즈를 사로잡기 위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놀라운 가격과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했다"며, "올여름 바캉스룩은 물론 일상 속 패션 고민을 해결해드리는 전문관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