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S25, 배틀그라운드 협업 이벤트 시작

GS25에서 모델이 배틀그라운드 소품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4일부터 (주)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와 협업한 행사를 순차 진행한다.

 

진행 이벤트는 '오늘 저녁은 치킨25닭' 할인행사 ,'치킨25 먹고 배그 굿즈 파밍하자' 증정행사 등이다.

 

'오늘 저녁은 치킨25닭' 할인행사는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 게임에서 승리했을 때 주로 사용하는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을 GS25의 즉석 치킨 브랜드인 '치킨25'에 적용해 기획됐다.

 

할인 행사는 GS25에서 10대 소비자가 치킨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간대인 매일 오후 6시~9시까지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치킨25 상품 3종을 5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치킨25 먹고 배그 굿즈 파밍하자' 행사는 이달 13일부터 GS페이로 치킨25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약 3000명에게 ▲Razer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세트 ▲배틀그라운드티셔츠 ▲우리동네GS클럽한끼 구독권 등을 증정한다.

 

권보건 GS리테일 치킨25 담당 MD는 "GS25의 이번 배틀그라운드 제휴 마케팅은 행사 명부터 대상 상품, 구매 시간 등 1020 세대의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온·오프가 하나로 연결되는 심리스한 고객 구매 여정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