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지그재그, 숨은 보석 브랜드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

지그재그가 17일까지 숨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열고 12% 할인 쿠폰을 준다.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0일부터 17일까지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그재그 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데님 전문 브랜드 '판도라핏(PANDORAFIT)' ▲디자이너 여성화 브랜드 '마크모크(MACMOC)'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에크릿(Ecrit)'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 ▲컨템포러리 우먼스 브랜드 '아노에틱(ANOETIC)' 등 총 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고 지그재그만의 시각을 담은 브랜드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실제 착용 후기를 통해 소재, 무게, 무드, 사이즈 등 주력 상품의 특징도 상세히 설명한다.

 

또 기획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재발견한 브랜드를 즐겨찾기 후 브랜드 이름과 마음에 드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1개의 상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