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홈쇼핑, 농산물 생산 현지에서 생생하게 전하는 '가보까'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 농수산물 생산지를 찾아 재배 환경 소개, 수확 체험, 먹방까지 진행하는 현장 모바일 생방송 '가보까'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13일 농수산물 생산지에서 전하는 현장 모바일 생방송 '가보까'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특산물, 관광상품 등을 소개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있다. 올해는 농수산물로 판매상품을 확대해 농장, 어촌 등을 방문하는 신규 모바일 프로그램 '가보까'를 론칭한다. '가서 보고 까고'의 줄임말로, 현장 생중계를 통해 국내 먹거리 신뢰도를 높이고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론칭 방송에서는 경상북도 청도의 특산물로 유명한 '햇복숭아'를 소개한다. 경력 22년 전문가가 선별하는 특등급 복숭아로 TV홈쇼핑에서 60분 만에 4000 세트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MD, PD 등 담당자들이 경상북도 청도에 위치한 농장에 방문한다. 수확 체험, 당도 측정, 먹방 등 현장감을 강화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국내 농수산물 산지에 방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현장 방송을 기획했다"며 "산지 생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우수한 국내 먹거리를 정직하게 소개하고, 파트너사에게는 모바일 채널을 활용한 새로운 판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