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홈쇼핑, 19일까지 '쇼킹 프라이스 위크'

롯데홈쇼핑이 14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14일부터 19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초특가에 선보이는 결산 기획전이다. 패션, 식품, 가전 등 50여 개 브랜드 90억원 규모의 물량으로,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통합 마케팅 행사를 전개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 상반기 히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1만원대 상품까지 파격적으로 선보인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오는 14일, 18일, 19일 3일 동안 하루 2시간씩 '쇼킹 프라이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역시즌 상품을 4만~6만원대에 특가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패션, 생활, 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1만~2만원대에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