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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현대백화점 모바일 식권 앱 '식권대장' 리뉴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기업 벤디스가 앱 리뉴얼을 단행했다.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기업 벤디스가 19일 '식권대장' 앱(App)을 리뉴얼 오픈했다.

 

'식권대장'은 벤디스가 2014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 식권 서비스다. 서비스 가입 기업이 앱을 통해 임직원에 식대 포인트를 지급하면 임직원들이 인근 식당과 배달, 배송 제휴점에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벤디스는 앱 메인 화면을 고객이 보유한 식대 포인트부터 결제내역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가독성을 개선하고, 탭 기능을 추가해 방문식사, 배달식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식권대장' 탭과 퀵서비스, 단체선물, 의무교육 등 고객사 지원부서(인사·총무팀 등)에 필요한 B2B(기업간 거래) 서비스를 담은 '비즈니스' 탭 등도 신설했다. 더불어 모기업인 현대이지웰의 온라인 복지몰과 연동되는 '임직원 복지몰'을 신설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11월 현대이지웰을 통해 벤디스를 인수했다. 벤디스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후 올해 상반기 거래액이 작년 동기 대비 약 80% 가까이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라며 "누적 이용자 수 28만여 명에 이르는 식권대장 앱 이용고객들의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메인 화면을 개편하고 신규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