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대전 소주 '이제우린' 50만병, "0시축제 오세요"

대전 0시축제, '이제우린' 소주 50만병 홍보
19일부터 행사내용 소주병 라벨에 담겨 시중 유통

맥키스컴퍼니의 대전 지역 대표 소주 '이제우린'에 0시 축제 홍보 문구가 새겨져 있다. 사진=맥키스컴퍼니

대전 지역 소주 '이제우린'이 8월에 열리는 '0시 축제'의 홍보 대사로 나선다.

 

23일 대전시에 따르면 지역 소주 이제우린에 대전 0시 축제 보조 라벨을 부착, 홍보한다.

 

대전·세종·충남 주류기업인 맥키스컴퍼니는 지난 19일부터 0시 축제 행사 내용이 담긴 보조라벨이 부착된 이제우린 소주를 시중에 유통 중이다.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는 "0시 축제가 침체된 원도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 산업이 획기적으로 발전하는 기폭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기수 대전시 문화관광국장도 "행사 홍보를 위해 함께 손잡아 준 맥키스컴퍼니에 감사한다"며 "대전 0시 축제가 지역 경제를 살리는 축제, 대전이 가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시 축제는 오는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잠들지 않는 대전, 꺼지지 않는 재미'를 캐치프레이즈로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 구간 1㎞ 도로를 통제하고 중앙로와 원도심 상권 일원에서 열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