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MCM-크록스, 3차 판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 선보여

MCM과 크록스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캠페인. /MCM

23일 MCM이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시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도 공개했다.

 

'메가 크시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혼합해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MCM의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했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해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도 있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저에게는 특별한 경험이었고, 두바이에서 캠페인을 촬영한 시간 역시 좋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