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SPC삼립,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 출시

SPC삼립이 크래프트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스프레드를 출시했다. /SPC삼립

SPC삼립이 7일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스프레드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70%가량 사용한 이번 스프레드 제품은 깊은 치즈 풍미가 특징이다. 식빵·베이글 등 베이커리에 발라 식사대용으로 활용하거나 크래커·야채 등과 조합해 안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크림치즈에 블루베리·호두·베이컨·할라피뇨 등 토핑을 사용해 다양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베이컨과 할라피뇨를 넣은 '베이컨 할라피뇨', 블루베리를 넣은 '블루베리', 메이플과 호두를 넣은 '메이플호두' 등 3종으로 구성했다.

 

SPC삼립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다.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62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고 판매 기간 동안 약 5000병이 완판 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최근 빵과 크림치즈로 한끼 식사를 만들어 먹는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