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고객 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 34개 지점 상담 가능
삼성생명은 고객플라자에서 '퇴직연금 대면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WM(Wealth Management)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전문 자산관리 인력을 통해 대면 상담을 제공한다. 비대면 방식이 익숙하지 않고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한 고객들이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접점을 강화했다.
투자상품 창구가 위치한 전국 34개 고객플라자에서 퇴직연금 운용 관련 상담과 업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퇴직연금 운용 현황 ▲수익률 점검 ▲상품·포트폴리오 상담 등 제반 업무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퇴직연금 가입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해 대면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GB생명보험이 2030을 위한 암보험을 출시했다.
◆ 기본형·치료강화형, 최대 3000만원 보장
DGB생명보험은 디지털채널 전용 상품 'iM 암보험 무배당 2309'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가입유형을 암 진단비를 주로 보장받는 기본형과 암 치료비에 중점을 둔 치료강화형으로 나눴다. 상품유형도 갱신형 상품과 비갱신형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iM 암보험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가입가능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 암보험에 가입한 고객도 추가가입으로 보장을 강화할 수 있다.
DGB생명 관계자는 "iM 암보험은 편리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2030세대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디지털 전용 상품 확대로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이 고객 초청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 '보이스 캐롯' 패널 8명 참여
캐롯손해보험은 서울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듣는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6월부터 자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들어보는 고객 패널 프로그램인 '보이스 캐롯'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보이스 캐롯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동안 우수한 활동을 한 패널 가운데 신청을 통해 8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보이스 캐롯을 통해 접수된 서비스 관련 문제점과 개선 아이디어 사례를 공유했다. 이어 최신 마케팅 활동과 디자인 아이디어 등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현장에서 전달했다.
공정아 캐롯손해보험 실장은 "불편함을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는 것이 최우선 가치"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숨은 개선의 단서를 듣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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