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바이오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대웅제약과 함께 대웅그룹을 견인하고 있는 대웅바이오는 오는 10월 13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론칭 심포지엄 'ONLY ONE'을 연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대웅바이오는 이번 론칭 심포지엄에서 전문가 강의와 제품 소개를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웅바이오의 목표는 기존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전문가와 임상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출시해 3년 내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이다.
무엇보다 대웅바이오는 중추신경계 사업에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발휘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뇌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오는 10월에 출시한다. 해당 신제품은 론칭 심포지엄에서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40년간 쌓아온 제약 전문성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발휘해 차별화된 건기식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오는 10월 13일 열리는 건기식 브랜드 론칭 심포지엄을 기점으로 향후 명품 건기식 시장이라는 영역을 개척해 대웅바이오만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