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바이컬러' 브랜드 모델 한혜진...브랜드 이미지 강화해 나서

바이컬러 브랜드 모델 '한혜진' /바이컬러.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한혜진과 함께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톱모델 한혜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또한 바이컬러는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바이컬러만의 감성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바이컬러는 고기능성 구강 케어 제품에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한혜진이 오랜 기간 모델로서 보여준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은 '바이컬러'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잘 부합한다"며 "이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