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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CJ올리브영, 'W케어' 선보여...펨테크 시장 주도

CJ올리브영이 모바일 앱에서 'W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J올리브영.

올리브영이 여성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W케어' 신규 회원에게 'W케어'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신규 가입을 하고 월경일을 입력하면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앞서 지난 3월 자체 모바일 앱에서 'W케어' 서비스를 출시하고 여성 건강을 위한 신진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여 왔다. 이후 6개월 만에 1년 치 누적 가입자 목표를 40% 이상 초과 달성하고 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맞춤형 월경 주기 관리, 상품 추천, 구매 등의 기능이 주효했다.

 

특히 'W케어' 서비스는 ▲가임기 ▲배란일 ▲월경전증후군 등 개별 주기에 맞춰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올리브영은 생리대, 팬티라이너, 트렁크 팬티, 이너뷰티 제품 등 여성 건강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올리브영은 오는 10월 중에 여성 건강에 대한 정보와 관련 상품을 비교 분석하는 쇼츠 타입의 영상 콘텐츠도 마련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위해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제안하겠다"며 "W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국내 펨테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