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중국 시장 공략...'원더우먼 에디션' 뷰티 출격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2종.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중국 소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협력해 캐릭터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이지투웨니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중국 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 출시 계획은 없으며, 중국 종합 쇼핑몰 티몰 등을 통해 중국 시장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원더우먼 일러스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중국의 최근 소비 형태를 반영한 결과다. 2023 중국 소비자 인사이트 백서에 따르면 올해 중국 소비 시장의 핵심은 '캐릭터'다. 캐릭터를 통해 개인적인 취미나 심리를 만족하는 소비 문화가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중국의 캐릭터 산업 규모는 세계 5위에 해당한다.

 

앞서 중국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는 '나 자신을 초월한다'는 의미로 '초월팩트'라고 불리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춘다. 수분 에센스 성분도 71% 함유했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레드와 핑크 총 2종이다. 레드 에디션은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했다. 핑크 에디션은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를 더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향후 국내 출시를 계획할 경우에도 워너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