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이마트24, 숏폼으로 MZ 공략...드론도 활용해

이마트24가 드론을 활용한 숏폼 영상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이마트24.

이마트24가 드론을 활용한 숏폼(짧은 동영상)영상으로 신상품 알리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드론을 활용한 이색적인 숏폼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영상을 통해 이마트24는 마치 하늘에서 맛있는 라면이 떨어지는 행운처럼, 이마트24 모바일 앱에 신규가입 시 돈사골 새우라면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앞서 이마트24는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협업해 곽현주 디자이너와 실제 모델들이 참여한 '반찬 패션쇼' 영상을 기획하기도 했다. 또한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이천수가 고물가를 잡는다는 콘셉트로 위트있는 숏폼 영상을 제작해 초특가 행사를 알리는 데 활용했다. 이들 영상은 각각 누적조회 수 100만 회를 넘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숏폼 콘텐츠는 텍스트보다 짧은 영상에 더 익숙한 MZ세대들에게 신상품이나 행사 등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수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세상에 없던 맛 '돈사골 새우라면'을 차별화된 방식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재미있고 이색적인 영상으로 '숏폼맛집'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