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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에이피알, '부스터프로' 출시...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선보여

에이피알이 '부스터프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새로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스터프로'는 에이지알의 7번째 뷰티 디바이스다. 또한 올해 에이피알이 선보이는 세 번째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실제로, '부스터프로'에는 에이피알이 지난 2021년부터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됐다.

 

'6 in 1'을 콘셉트로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총 6가지 기능을 갖추었다. 모드는 '부스터모드', '미세전류(MC)모드', 'EMS모드', '에어샷모드' 등 4가지지로 구성했으며 모드에 맞춰 진동 기능의 패턴이 바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기존 더마 EMS 샷이나 유쎄라 딥 샷 등에서도 선보였던 기능이 '부스터프로'에서도 활용됐다"며 "이번에는 LED 조명을 조사해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포토테라피 기능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사용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고려한 기술도 도입됐다. 고객의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헤드부에는 최신 피부 접촉 센서를 탑재해 피부와 디바이스가 닿았을 때만 LED 조명이 조사(照射)된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도 있어 '에이지알 앱'과 연동해 디바이스를 조정할 수 있고 사용 패턴을 자동으로 기록할 수도 있다. 앱 내 촬영 기능을 활용하면 피부 변화도 확인할 수 있다.

 

에이피알은 '부스터프로'를 자체 뷰티 디바이스 전문 생산 시설인 에이피알 팩토리를 통해 전량 생산하기로 결정했다. 에이피알은 에이피알 팩토리 공개 당시 뷰티 디바이스의 기획부터 개발, 생산, 물류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밸류체인 내재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번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밸류체인 내재화를 이룩한 후 첫 번째로 유통되는 제품이 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부스터프로는 K-뷰티테크의 높은 수준을 증명하고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진화를 상징하는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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