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2023 올 어바웃 아모레' 열어...플랫폼사와 협력 강화

지난 18일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3 올 어바웃 아모레'행사가 열렸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플랫폼사와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3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올해 2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뷰티 브랜드사에서 유일하게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브랜드 매니저들이 교류하는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아울러 행사 1부에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가 있었다. 2부에는 브랜드별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각각의 제품과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별도 마련된 미팅 룸에서는 각각의 브랜드와 플랫폼사 관계자들이 수시로 오가며 실시간 소통을 이어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오늘날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채널의 성장 요인은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 구축에 있었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