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우리간식, 팝업스토어 확장해...고객과 소통할 방침

우리간식은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우리간식.

건강생활 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는 더퓨처랩스의 '우리간식'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건강간식 브랜드 우리간식은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지난 10월 26일부터 진행한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1000여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지미스그래놀라 오지지널' 제품은 행사 시작 2일 만에 품절됐다. 우리간식에 따르면 '지미스그래놀라'는 한 끼당 134㎉, 당류 3g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 우리간식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맛있는 호두강정 맛있두'와 우리간식 브랜드만의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들도 선보였다.

 

우리간식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이후 경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우리간식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우리간식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의 반응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계절 분위기를 살린 새로운 제품군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