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네스프레소, 올 겨울 한정판 출시...커피캡슐부터 머그컵까지

네스프레소가 연말을 맞이해 '페스티브 커피' 6종을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가 올 겨울을 맞이해 한정판 제품과 행사를 마련했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6종과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출시를 위해 네스프레소는 프랑스 고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퓨잡'과 협업했다. 한정판 커피 캡슐에 '퓨잡'의 다이아몬드 스모크 패턴을 적용한 것이다.

 

또 네스프레소는 '페스티브 커피' 6종을 달콤한 맛과 스파이시 향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오리지널, 버츄오 라인업으로 모두 출시했으며 ▲오리지널 페스티브 블랙 에스프레소 ▲버츄오 페스티브 블랙 더블 에스프레소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 커피 오리지널과 버츄오 캡슐 ▲프로스티드 캐러멜넛향 커피 오리지널과 버츄오 캡슐 등이 해당된다.

 

아울러 네스프레소는 어드벤트 캘린더와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커피 24종과 액세서리 1종이다. 페스티브 한정판 커피 캡슐 4개도 포함하고 있다.

 

한정판 액세서리인 '페스티브 커피 머그'는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그 컵에 '퓨잡'의 정교한 스모크 패턴을 새겼다.

 

다양한 색상과 용량이 특징인 네스프레소의 '노마드 트래블 머그'의 라지 사이즈에 미드나잇 블루라는 새로운 색상 라인업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네스프레소는 이번 한정판 '페스티브 커피' 출시를 기념해 커피 클래스도 기획했다.

 

커피 클래스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전국 4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 진행된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와 '페스티브 커피'를 활용해 특별한 레시피 3종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해당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