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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크러시' 출시해...차별화된 소비 이끌어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1월 중순부터 신제품 '크러시'를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맥주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크러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제품명 '크러시'는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반하다', '부수다'라는 뜻을 가진 영어 단어 '크러시'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를 의미하는 알파벳 'K'를 붙였다.

 

무엇보다 롯데칠성음료는 숄더리스 병을 도입하고 분리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활용했다. '크러시'를 통해 기존 국내 맥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청량한 탄산을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겉면에는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청량감까지 극대화했다.

 

'크러시'는 몰트 100%의 맥주이며 페일 라거 유형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의 두 형태로 술집을 비롯한 음식점 등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비가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된 상황에서 기존 국산 맥주의 틀을 깬 '크러시'가 젊은 세대의 새로운 자기 표현 수단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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