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아 수상의 영예까지 얻었다.
동아제약은 미국 1위 BCAA 브랜드인 엑스텐드의 마케팅 활동인 'X-CLASS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PR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동아제약이 공급하는 엑스텐드는 BCAA 브랜드로, BCAA는 필수아미노산인 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 등 3종류의 조합을 말한다.
동아제약은 엑스텐드의 국내 출시를 위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인 'X-CLASS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핏블리, 제이제이, 줄리엔강 등 엠버서더와의 협업 ▲피트니스 업계를 중심으로 한 정보 공유 ▲브랜드 광고를 통한 구매 전환 ▲대규모 고객과 만나는 경험 확대 등 총 4가지 활동을 펼쳤다.
동아제약은 'X-CLASS 캠페인'을 통해 단기간 내 장기 고객층을 마련하는 데 성공했다. 해외 직구 소비자층이 구매 채널을 전환한 것이다. 동아제약은 직구의 가장 큰 불편 사항이었던 배송 문제와 품질을 개선해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올해로 33번회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시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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