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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출시…홈카페 시장 겨냥

오설록이 연말 홈카페에 어울리는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연말을 맞이해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스윗 허니 블랙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그니처 얼그레이'는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더한 제품이다. 오설록에 따르면 일상에서 즐기기 적합하고, 맛이 강한 음식이나 달콤한 디저트에도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스윗 허니 블랙티'는 꿀의 풍미가 가득한 홍차다. 설탕 대신 국내산 꿀과 스테비아를 활용했다. 이를 따뜻한 우유에 우려내거나 차가운 우유로도 밀크티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오설록이 선보이는 '제주 말차 슈톨렌'은 오설록 말차에 마카다미아, 호두, 크렌베리, 오렌지필, 건포도 등의 원료를 곁들인 디저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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