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새로운 '생기 립밤' 출시…소비자 의견 반영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비레디가 새로운 '생기 립밤'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브랜드 '비레디'가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보습 기능과 색상을 갖춘 제품이다.

 

비레디는 지난 2019년부터 남성 입술 관리 제품으로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를 판매해 왔다.

 

비레디는 기존 립밤의 매트 제형을 촉촉한 제형으로 변경했다. 발림성도 개선해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또 시어버터, 아르칸커넬오일, 피마자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색상은 ▲1호 화사생기 ▲2호 내추럴생기 등 두 가지가 있다. 비레디에 따르면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색상들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