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고객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브랜드 '비레디'가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보습 기능과 색상을 갖춘 제품이다.
비레디는 지난 2019년부터 남성 입술 관리 제품으로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를 판매해 왔다.
비레디는 기존 립밤의 매트 제형을 촉촉한 제형으로 변경했다. 발림성도 개선해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또 시어버터, 아르칸커넬오일, 피마자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색상은 ▲1호 화사생기 ▲2호 내추럴생기 등 두 가지가 있다. 비레디에 따르면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색상들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