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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애경산업 '바이컬러' 두 번째 팝업 매장 열어

오는 14일까지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바이컬러' 팝업 현장에서 브랜드 모델 한혜진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팝업 매장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관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바이컬러'는 오는 14일까지 서울 성수에 위치한 무신사 스튜디오 3층에서 '바이컬러, 마이 컬러!'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바이컬러는 바이컬러의 팝업 매장을 지난 9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열린 행사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인다.

 

'나의 컬러를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나에게 맞는 색을 찾고 그 색을 매개로 구강 상태에 맞는 구강 관리 제품을 찾는 과정이 펼쳐진다. 물방울 형태의 반구형 돌림판, 서랍 등을 활용해 구강 고민에 필요한 제품을 색상별로 소개하고 있다.

 

또 '바이컬러'를 상징하는 세가지 색상인 빨강, 파랑, 노랑으로 꾸며진 공간들은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낸다.

 

지난 1일에는 바이컬러 브랜드 모델 한혜진을 비롯해 박세정, 이가흔, 이지연 등 셀럽과 인플루언서 20여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