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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1분당 약 2개씩 팔려

CNP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생 앰플'로 등극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더마 화장품 브랜드 CNP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이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CNP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이 최근 7년간 65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산술적으로 1분에 약 2개씩 팔린 셈이다.

 

앰플 한 병으로 건조함, 피부 진정, 윤기, 자연스러운 광채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은 CNP가 지난 2005년 선보였다. 이후 CNP는 지난 2017년부터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매장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의 지난 11월 올리브영 매출은 지난 2022년 동기 대비 39% 증가했다.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역대 세 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CNP는 프로폴리스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미스트, 쿠션, 마스크 등을 잇따라 출시했다.

 

아울러 국내에서 검증된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CNP는 지난 2020년 1월 일본에 진출해 로프트, 도큐핸즈, 플라자, 돈키호테 등 1만30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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