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SK엔무브, 공유·이동욱 새ZIC 광고 열흘만 '400만뷰'

지난 1일 공개한 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영상 스틸컷 / SK이노베이션

SK엔무브가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와 연계해 에너지 효율과 가치를 알리는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SK엔무브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부터 반영된 광고의 후속편으로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으며 연말을 맞아 에너지 세이빙 시상식 컨셉으로 제작됐다.

 

새 광고에서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ZIC,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모델로 출연해 에너지 세이빙 대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ZIC와 SK엔무브 입장에서 재치 있게 설명한다. 새 광고는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SK엔무브는 새 디지털 광고와 연계해 오는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다이슨 등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포함해 사연 응모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SK엔무브는 지난 9월부터 에너지 효율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광고 영상은 공개 20일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으며 현재 1400만 뷰를 넘어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