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쿠팡, '로켓럭셔리' 입점 브랜드 확장...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쿠팡의 명품 화장품 전용관 '로켓럭셔리'가 신규 브랜드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를 선보인다. /쿠팡.

쿠팡의 명품 화장품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고급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

 

로켓럭셔리는 전날 주문한 명품 화장품을 새벽에 배송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쿠팡은 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최대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입점한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며, 최근에는 남성 전용 라인인 비오템 옴므도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아이섀도를 비롯해 번짐을 막아주는 픽서, 유분기를 잡아주는 아이프라이머 등으로 유명하다.

 

쿠팡은 앞서 고급 브랜드인 '에스티로더', '맥', '헤라', '설화수', '록시땅' 등을 로켓럭셔리에 입점시켰다.

 

쿠팡 측은 "로켓럭셔리를 이용하는 고객이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