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커피차와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 따뜻한 동행 시그니처 이벤트
한화생명은 추운 날씨에 영업현장에서 발로 뛰는 FP를 응원하고 우수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동식 카페 '동행(冬幸) 카페'와 설계사(FP)들이 영업현장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그니처 포토박스' 이벤트로 이뤄진다. 내년 2월 16일까지 전국 154개의 영업현장과 고객 사업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지난 18일에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의 고객사를 찾아 커피와 쿠키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기자 ㈜예섬 대표는 "한화생명을 통해 올 겨울, 직원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든 것 같아 좋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충호 한화생명 보험부문장은 "추운 날씨에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FP에게 추억과 활기를 주고, 현장과 교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더불어 한화생명을 선택해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가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선착순 10만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신한라이프는 '신한 슈퍼SOL' 앱 출시를 기념해 앱 신규 설치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슈퍼SOL은 은행, 카드, 증권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의 핵심 금융 기능과 융합 서비스를 확대한 통합 플랫폼이다. 기존 신한플러스로 운영하던 신한금융그룹 멤버십의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해 더 쉽고 빠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앱 '신한 SOL라이프' 또는 FC(Financial Consultant·재무 컨설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한 슈퍼SOL' 최초 회원가입 시 신한라이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신한 슈퍼SOL 출시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한 금융 환경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트라이프생명이 마약 근절 캠페인에 동참했다.
◆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
메트라이프생명은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이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캠페인이다.
송 사장은 윤해진 NH농협생명 사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주자로 임형준 흥국생명 사장과 오준석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사장을 지목했다.
송 사장은 "최근 마약 관련 사건들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며 "메트라이프생명도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