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휴젤, '웰라쥬' 뷰티 어워드서 제품력 인정받아

'웰라쥬'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5관왕 달성했다. /휴젤.

더마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소비자 구매 데이터 및 후기를 기반으로 한 뷰티 어워즈에서 경쟁력을 보였다.

 

글로벌 토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웰라쥬'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5관왕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수상한 제품은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제품군에 있는 '블루 100 앰플'과 '100 토너'다. ▲화해 뷰티 어워드 ▲코리아 유튜버스 어워즈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우픽 어워드 등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리얼 히알루로닉블루 100 앰플'은 지난 2020년 출시 후 피부 속건조를 개선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9월에는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도 지난 8월 말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웰라쥬 독자 성분 '히알水'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