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강한 탄산과 퀴닌향으로 정통 토닉워터의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저도수 음주문화와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직접 조합하는 믹솔로지 유행에 발맞춰 신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레비 토닉워터'는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강한 탄산감에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퀴닌향뿐만 아니라 레몬향, 라임향, 블러드오렌지향이 더해져 소주부터 위스키까지 어떤 주종과도 잘 어울린다. 또 트레비만의 탄산 전문성을 기반으로 해 첫 맛부터 마지막 맛까지 강한 탄산을 체험할 수 있다.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도 없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를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소매점, 음식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