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3종' 리뉴얼...제품 성분 강화

라네즈의 '워터뱅크 3종'.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제품 성분을 강화해 피부 고민 해법을 맞춤형으로 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대표 인기 제품 '워터뱅크 3종'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워터뱅크 젤 크림'은 베타인과 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를 갖췄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에는 펩타판테놀 콤플렉스 성분을 담았다.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한 광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의 오메가 펩타이드 성분은 재생 효능으로 일시적 붉은기를 완화시켜 준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수분·보습 제품군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워터뱅크' 제품은 지난 2007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했다.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