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가 제품 성분을 강화해 피부 고민 해법을 맞춤형으로 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대표 인기 제품 '워터뱅크 3종'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워터뱅크 젤 크림'은 베타인과 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를 갖췄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에는 펩타판테놀 콤플렉스 성분을 담았다.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한 광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의 오메가 펩타이드 성분은 재생 효능으로 일시적 붉은기를 완화시켜 준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수분·보습 제품군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워터뱅크' 제품은 지난 2007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했다.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