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헤라 '루즈 클래시' 출시...'서울레드' 선보여

헤라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 2024년 첫 신제품으로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2024년 첫 신제품을 선보인다.

 

헤라는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련된 색상과 고급스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대표 색상은 '서울 레드'다. 채도를 높여 입술을 덮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입술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맑고 화사하게 발색된다는 것이 헤라의 설명이다.

 

또 서울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 제이든 초와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색상을 갖춘 제품군을 완성했다.

 

특히 헤라는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립스틱의 발림성과 밀착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아울러 외부 디자인은 블랙과 골드가 조화를 이뤘다. 제품 내부에는 헤라 립 제품 최초로 리필 구조의 포장재를 접목했다. 립스틱을 다 사용한 후 내부 용기만 리필 제품으로 교체하면 외부 용기는 재사용할 수 있다.

 

헤라는 루즈 클래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서울 아모레성수에서 '서울 레드'를 주제로 한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국내 주요 8개 백화점에서는 전체 공간이 서울 레드 컬러로 연출된 이색적인 매장을 마련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