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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리테일앤인사이트, 수산대전 사업자 2년째 선정

동네마트에서도 '수산물 최대 50% 할인' 설 특별전

전국 지역마트에 차세대 마트 통합시스템인 '토마토(TOMATO)'를 제공하고 있는 리테일앤인사이트는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온라인몰 부문 사업 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연중 행사를 통해 국내산 수산물 품목에 20~30%까지 할인을 지원한다. 리테일앤인사이트는 지난해 대한민국 수산대전 온라인몰 사업자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사업자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국내 수산물 물가 안정을 돕는 지원사업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으나 특정 상품 품목에 지정 할인율 지정, 한도 관리 등 제반 시스템이 필요해 개별 소상공인 및 지역마트(동네마트)에는 지원이 쉽지 않았다.

 

리테일앤인사이트의 유통솔루션인 토마토를 사용하는 동네마트 전국 4000여개를 통합해 동네마트에서도 수산물 할인 지원이 가능해졌다.

 

특히 곧 다가올 설 명절 및 지난 16일 정부가 발표한 설 명절 민생안정 대책의 일환에 따라 수산물 할인을 30%까지 확대하고, 추가로 리테일앤인사이트 자체 할인예산을 더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설 성수품 구입이 가능하다.

 

이새롬 수산대전 사업 총괄은 "이번 '수산대전 사업자 2년 연속 선정'은 전국 4000여개의 개별 소상공인 및 동네마트에게도 정부의 지원사업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한 토마토만의 경쟁력을 높게 평가받은 결과이다"라고 설명했다.

 

/리테일앤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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