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지역조직 현장경영을 시작했다.
◆ 올해 총 17개 지역조직 방문 예정
NH농협생명은 지난 19일 NH농협생명 경기 북부사업국과 포천 소흘농협을 방문해 '지역조직 현장경영'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현장경영은 NH농협생명의 채널별 현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실시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가장 먼저 총국장과 지점장 간담회를 통해 영업일선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의견을 청취해 내부소통을 강화했다. 소흘농협을 방문해 김재원 조합장과 관내 주요인사를 내방하며 영업추진 활성화를 위한 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윤 대표는 "이번 현장경영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농협생명 지역조직 전체를 방문할 예정"이라며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수렴해 미래 농협생명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교보생명이 친환경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 베트남 빈곤농가에 희망나무 6012그루 전달
교보생명은 친환경 실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베트남 빈곤농가에 희망나무 6012그루를 전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교보생명이 개발한 '포어스(Forus)' 앱을 통해 일상 속 8가지 환경보호 실천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쌓고 기부할 수 있는 선순환형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학생, 일반인 등 3016명이 참여해 실내온도 조절, 계단·자전거 이용, 절전·소등하기, 다회용기 사용 등 환경보호 실천 미션을 수행했다. 친환경 활동을 통해 쌓은 6만120포인트를 기부해 탄소중립 실천과 기후위기 극복에 앞장섰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생명은 사람중심 지속가능경영철학을 바탕으로 ESG경영을 추진하고 있으며 환경문제 해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보호 인식 제고와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라이나생명이 소비자중심경영에 나선다.
◆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라이나생명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라이나생명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추진을 위한 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이다.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한다.
선포식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라이나생명은 6년 연속 업계 민원 최저 등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왔다"며 "이번 소비자중심경영(CCM) 제도 도입을 통해 라이나생명은 우수한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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