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섬 '타임' 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 … 파리 패션위크 PT 개최

한섬, 타임 파리 패션위크 대표 제품/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자사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섬은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 글로벌 패션 시장 공략을 위해 론칭한 별도의 컬렉션 '더 타임(THE TIME)'의 신제품 350종을 공개했다.

 

더 타임의 2024 F/W 디자인 콘셉트는 '컨피덴셜 클럽(Confidential Club)'으로,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브랜드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미를 중점적으로 부각한 디자인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