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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서비스 개선 '고객패널 발대식'

제9기 고객패널과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NH농협생명은 지난 26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고객들이 직접 NH농협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체험해 개선의견을 제안하고 반영하는 활동이다.

 

제9기 고객패널은 15명으로 구성했다. 약 9개월 동안 NH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고객관점의 개선 제안을 개진할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업계최초로 '고객친화서비스 패널 인증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다. 패널이 직접 체험하고 평가한 NH농협생명의 우수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인증하는 제도다.

 

NH농협생명은 고객패널에게 인증받은 우수부서를 시상하고 추후 고객이 인증한 서비스 개선사례를 홍보해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과의 소통창구 역할과 업무개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고객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해 소비자중심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