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합정-뉴욕-시부야’ 등에 옥외광고 진행

국내에서 진행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옥외광고/넷마블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화를 기념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알리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돼 I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