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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 멤버십 서비스 CJ ONE 혜택 확대로 성과 거둬

CJ올리브네트웍스가 CJ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CJ ONE 개편을 단행해 성과를 거뒀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 중인 멤버십 서비스 CJ ONE의 모빌리티, 여행, 생활·편의 분야 대외 제휴처를 신규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CJ ONE은 CJ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주축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했다. CJ는 지난해 9월 CJ ONE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회원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와의 제휴를 강화했다. 롯데호텔과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도 이달 신규 오픈했다.

 

브랜드 리뉴얼 후 CJ ONE 활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혜택이 강화되자 멤버십 적립 및 사용 횟수, 액티브 유저 수 등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3월 한 달간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한 총 수치는 2700만 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700만 건이 증가했다. 이는 회원들이 CJ ONE 제휴 브랜드를 하루에 평균 약 90만 번 이상 이용했다는 의미이다. 적립 건수는 크게 늘어나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고, 월간 액티브 유저도 월 170만 명 늘어나 회원들의 멤버십 서비스 활용이 더욱 활발해진 것을 알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