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2011~2024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콜센터의 현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2004년부터 매년 서비스품질 지수(KSQI)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53개 산업 총 346개 기업들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연간 100회 모니터링을 진행해 선정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수신 여건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5개 전체 평가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아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이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될 수 있었던 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임직원들의 꾸준한 노력의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의 연계 서비스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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