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새 브랜드 슬로건 ‘당신과 미래 사이에’ 공개

수원KT 위즈파크에서 KT위즈 관객이 KT브랜드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 런칭 응원 관객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KT

KT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회사는 새로운 비전을 담은 슬로건을 통헤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다.

 

KT는 지난 1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AICT(통신에 AI, IT 역량을 결합) 컴퍼니'로서의 비전과 포부를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처음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김영섭 대표가 제시한 AICT 등 KT가 추진하고 있는 전략과 방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KT는 이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T는 오는 6월부터 비전과 포부를 담은 'AICT 컴퍼니'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