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보험브리핑]동양생명·신한라이프

동양생명은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스킨십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

 

동양생명은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스킨십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본점, 부산본점, 김포공항점, 광주점, 대전점, 대구점 등 전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제공한다.

 

대상 고객은 동양생명의 우수고객인 블랙·레드·블루 등급의 고객이다. 선착순으로 선정되는 각 클래스 별 신청 가능인원은 최대 8~16명이다. 대상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후 문자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별도로 진행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건강보험 전문회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당사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에드바르드 뭉크:비욘드 더 스크림' 프리뷰 행사에서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이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 말씀을 전하고 있다./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미술전시회 프리뷰 행사를 개최했다.

 

◆ '에드바르드 뭉크:비욘드 더 스크림' 프리뷰 행사

 

신한라이프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에드바르드 뭉크:비욘드 더 스크림' 미술전시회 단독 프리뷰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우수고객 40여명과 FC(Financial Consultant) 35명에게는 뭉크의 유명 작품들을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먼저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유명 바이올리니스트의 축하 공연과 전시 내용을 담은 책자, 미술전 기념 굿즈 등도 선물로 제공했다.

 

신한라이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뭉크의 걸작인 '절규'를 비롯해 회화, 판화 등 다양한 작품 140여점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개인 소장품까지 전시되면서 뭉크의 예술적 비전의 폭과 깊이를 다채롭게 느끼고 재조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신한라이프 이영종 사장은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 더해 고객님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며 "신한라이프는 고객님들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