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미디어랩이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을 통해 수요기업과의 동반 성장에 앞장선다.
문화미디어랩은 '2024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 중 혁신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을 필요로 하는 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2024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의 수요기업에 선정됐다면,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과 문화미디어랩의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제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지원·마케팅·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을 수행하는 기관에서 제공하는 분야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상 기업에 바우처(지원금)를 제공한다.
바우처 규모는 대상 기업의 평균 매출액 규모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문화미디어랩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 유의미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문화미디어랩의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 주요 서비스는 ▲옥외 LED 전광판 광고 ▲IPTV ▲라디오 ▲언론PR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영상 제작 ▲홍보물 제작 등이다.
특히 문화미디어랩은 다년간 축적한 미디어 큐레이션 기능과 홍보·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패스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갖췄다. 문화미디어랩은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시장 진입,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의 과제를 해결해 대상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1998년 설립된 문화미디어랩은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기관에 맞춤형 광고 해법을 제공해 왔다. 지난 2021년부터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의 마케팅·홍보 분야 수행기관으로서 중소기업의 혁신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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