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의 협약에 따라 문화예술분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양 사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들의 해외 공연시 항공권과 악기 화물 운송비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동시에 공연 영상물 기내 상영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해외 공연시 아시아나항공을 우선 이용하고,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공연 할인이나 초청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협력하기로 했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국내 유일의 국립오케스트라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문화예술 분야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의 문화예술 교류 및 지원 경험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의 우수 컨텐츠의 시너지를 통해 문화예술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작년 8월부터 국내항공사 최초로 예술의전당과 MOU를 체결해 문화예술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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