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동양생명, ESG 실천 '그린박스(GREEN BOX) 캠페인'

동양생명, ESG 실천 위한 '그린박스(GREEN BOX) 캠페인' 전개 이미지./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지난 달 26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약 2주간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전사 '무용(無用)함 속 쓸모찾기: 그린박스(GREEN BOX)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과소비로 인한 자원낭비 및 환경문제가 전 세계적 화두로 대두돼 미래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을 함께 고민하고 자원순환을 통한 환경보호도 직접 실천하고자 마련했다.

 

캠페인을 진행한 지난 2주동안 재사용이 가능한 의류와 생활용품, 도서 등 약 200점의 물품이 기부됐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모은 물품들은 지난 16일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일상 속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을 넘어 지역사회의 수호천사이자 환경을 지키는 수호천사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고 보다 실질적이며 진정성 있는 참여나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