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이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펼쳤다.
페퍼저축은행은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에 2년 연속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이나 공공시설물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이다. 노후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가져오면 제조사에 관계 없이 락앤락의 '감탄용기'를 제공한다.
자원 재활용을 위해 2년 연속 캠페인에 동참했다.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자원순환 가치를 강조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겠다는 방침이다.
캠페인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6일까지 분당에 위치한 페퍼저축은행 본사 내 '페퍼존'에서 진행했다.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함을 설치하고 캠페인 홍보 포스터를 부착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해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선도하는 저축은행으로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