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 대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가 서비스 홍보를 위한 영상 광고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영상 캠페인은 '돈이 되는 금융비교'를 테마로 한다. 자동차보험 갱신 때 10개 보험사를 비교해 최적의 보험료를 찾아주거나, 원하는 차종에 대한 내 예상 보험료를 미리 볼 수 있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편의성과 특장점을 소재로 했다. 광고 모델로는 영화배우 구성환이 함께했다.
이번 영상 캠페인은 '자동차보험, 비교 안 하면 옛날사람'이라는 카피를 활용해 ▲"똑똑한 자동차보험 비교 편'과 ▲'한계없는 자동차보험 비교 편'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영상에는 1분만에 10개 보험사 중 최적가를 확인할 수 있고,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차량에 대한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특장점을 담았다.
서비스 도입 후 6개월간 네이버페이에서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한 건수는 누적 106만여건에 달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의 약 55%는 기존보다 보험료가 더 낮은 상품을 추천받았다"면서 "기존보다 최대 72%까지 저렴한 보험료를 추천받은 사례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서비스를 통해 67%가량 보험료를 절감해 기존 224만원에서 151만원 저렴한 73만원의 자동차보험을 추천받은 차주의 사례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영상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그 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대형 옥외광고 및 버스 정류장, 서울 지하철 1~4호선의 주요 환승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영상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사용자에게 최대 2000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앱을 한번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가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온라인 웹페이지나 오프라인 광고게시물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앱을 설치하면 1000 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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